인라인스케이트를 타고 트랙을 달리는 시간

인라인스케이트를 타고 트랙을 달리는 시간

728x90

안녕하세요.

 

WOOSFILMS입니다.

 

땀을 흘리기에 좋은 계절이 있는가 하면 땀을 흘리는 것이 좀 버거운 계절이 있습니다. 지금은 추운 겨울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탓에(?) 움츠러드는 시간들입니다.

 

 

인라인 스케이트장 트랙에 나와도 사람의 그림자를 구경하기 힘든 때입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인라이너들이 겨울잠에 빠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겨울잠이 아니라 실내에서 체력훈련, 그러니까 지상훈련 위주의 프로그램을 돌리게 되는 계절입니다.

 

 

이 겨울 기간동안에 열심히 땀을 흘리며 자신을 가꾸며 다듬는 사람들은 다가오는 봄에 쉽게 몸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응도 그만큼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그렇지만 겨울을 쉬어가며 지낸 분들은 봄이와 다시 시작을 할 때엔 체력을 끌어올리는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미 몸은 평민으로 돌아가 되돌리기 어려운 상태가 되어버리기 때문입니다. 매일은 아니더라도 주기적인 트레이닝을 통하여 몸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한 이유는 다 그만한 이유 아닌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겨울날 저녁 시간 혹은 밤 시간 트랙을 달구며 뜨거운 땀방울을 몸속 깊은 곳에서 달여내면 시원한 겨울바람과 더불어 가슴속이 뻥 뚫리는 그런 기분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주위를 지나쳐 가는 분들, 거리의 사람들은 두꺼운 외투를 꼭 감싸며 발걸음을 재촉하는 가운데 땀을 닦아내며 추운 겨울을 춥지만은 않게 보낼 수 있다는 것 그것은 또 다른 매력입니다.

 

인라인스케이트라는 운동이 주는 매력! 한번 느껴 보시지요~~~~~^^*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공지사항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