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WIC 마라톤 일정이 공개 되었습니다.

2020 WIC 마라톤 일정이 공개 되었습니다.

경자년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한국에서는 인천 WIC 국제 마라톤이 매년 5월에 열렸었는데 지금은 사라진 지가 3년이 되어갑니다.

유럽에서 가장 활발하게 WIC(world inline cup) 이 열리고 있는 것에 비하면 우리나라는 국내 대회 위주로 진행이 되고 있고 인기가 많던 WIC 인천대회는 대회 국 사정으로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오히려 중국 하얼빈에서 유치를 잘 해 성공적으로 대회를 치르고 있다는 소문입니다.

2020년 WIC 대회는 7개의 나라에서 진행이 되고 5월달에 3개, 6월에 1개, 9월에 3개의 대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스케이터들은 일정에 맞추어 참가를 하거나 여행 계획을 세워도 좋겠습니다.

여유가 되면 여행도 하고 스케이팅도 즐기고 일석이존데!

 
5월달 일정을 보니 프랑스 Dijon에서 첫 WIC 가 열리고 1주일 뒤 콜럼비아 Barranquilla에서 2번째 WIC가 열립니다. 그리고 다시 프랑스로 넘어와 Rennes에서 5월달 마지막 WIC가 열립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대회를 치루네요.

그리고 2주 후 체코로 넘어와 6월 WIC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9월에도 세 개의 WIC 대회가 열리는데 아시아쪽에서도 하나가 열립니다.

 

중국 하얼빈에서 5일 경기를 치루고 포르투갈과 독일로 넘어가 2차. 3차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모두 top class 선수들로 경기가 진행되고 경쟁이 치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래에 벌써 포르투갈 대회 이미지 컷이 나왔네요.

 

이곳까지 가서 마리톤을 할 수 없으니 국내 에서 개최되는 인라인 마라톤으로 속을 달래야 겠습니다.

국내 인라인 마라톤 대회로는 새만금 마라톤, 전주 마라톤, 익산 마라톤 등등이 있습니다.

국내 대회 일정표가 나오면 공지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초보자에서 선수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축제입니다.

저도 봄에 열리는 새만금 인라인 마라톤부터 참가 예정입니다.

 

인라인 스케이터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