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라인스케이트 힘이 부족하다면 사이드 런지가 최고!!!

인라인스케이트 힘이 부족하다면 사이드 런지가 최고!!!

안녕하세요.

 

WOOSFILMS입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삶이 더 복잡해지고 고단해질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삶의 무게가 인생 게임의 정상에 오르는데 방해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따라서 나이를 먹는 것에 함께 따라오는 어려운 고관절, 근육 문제에 대하여도 지속적인 관리와 치료를 통하여 예전의 몸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40 세 이상이 된 나이에도 느낄 수 있도록 자신을 도와줄 기회를 만드시길 바랍니다.

 

저는 20 대와 30 대 였을 때, 축구나 스케이팅, 등산을 할 경우 어떤 워밍업도 없이 바로 행동을 취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실미도에서 전략적으로 키워진 무고한 군인들과 같이 산길을 10km로 달리진 않았지만, 기록으로는 5.7km 의 속도로 4시간을 달렸던 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40, 50세에 접어들면서는 운동을 시작하기 전, 이전 과는 다르게 준비하고 진행을 해야 합니다. 특히 좌우로 움직여야 하는 인라인스케이트의 경우는 더욱 그렇습니다.

 

https://www.shape.com/fitness/tips/how-perform-side-lunge-lateral-lunge-leg-workout

 

잠시만 생각 해 보시기 바랍니다.

 

낮 동안 우리의 신체 움직임은 걷기와 달리기(하루 종일 거의 일어나지 않는 패턴)과 같은 활동에서 앞뒤로만 이루어집니다. 이렇게 온종일 움직임에 익숙해있는 몸을 갑자기 좌우로 움직인다고 그것이 제대로 될 리가 없습니다. 인라인스케이트 운동을 하는 남성이나 여성, 특히 나이가 많은 분들의 경우 부상을 방지하고 근력을 키우기 위해 모든 동작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여 신체의 움직임을 넓히는 것이 필요합니다. 저는 일가족의 생계를 위해 하루 종일 Zoom 카메라가 설치된 사무실에서 8시간을 앉아 있기에 이런 정도의 시간 할애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혹시라도 인라인스케이트를 즐기는 중이라면, 그리고 젊은이들의 눈에 지긋한 나이로 보이는 연령대라면 실제로는 더 많은 신체의 사이드 부분의 운동을 해야 합니다. 이러한 운동을 통하여 앞 뒤 움직임에 버금가는 행동양식을 갖출 수 있도록 하여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는 동안 자신의 엉덩이를 안정적으로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인라인 지상훈련 스쿼트 정지자세와 런지자세

안녕하세요. WOOSFILMS입니다. 오전 시간을 침대에서 뒹굴거리기로 마음먹고 침대 속에서 뒤치락뒤치락 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잠도 안 오고 쉽게 느긋해 지지도 않았습니다. 나갈까? 말까? 갈까?

inlineskatestory.com

 

https://totalworkout.fitness/en/exercise/10034

 

이제부터는 측면의 근력을 위하여 사이드 런지를 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에 스케이터, 인라이너를 위한 사이드 런지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1. 사이드 런지를 하려면 먼저 정면을 보고 똑바로 서십시오.

 

2. 오른발이 먼저 오른쪽으로 보내 착지해 주세요 이때 몸은 앞을 향하도록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몸통도 전혀 회전하지 않아야 합니다.

 

3. 왼쪽 다리는 쭉 펴지도록 유지하십시오.

 

4. 오른쪽 다리로 쪼그리고 앉는 것처럼 무릎을 구부리고 엉덩이를 뒤로 미십시오. 균형을 유지하면서 천천히 최대한 편안하게 내려갑니다. 3초간 버틴 다음 오른발을 밀어 제자리로 가져옵니다.

 

5. 이 방법을 양쪽 모두 똑 같이 반복하면 됩니다.

 

이 운동을 하게되면 확장된 다리 (오른쪽으로 앉을 때 왼쪽 다리)의 내전근 (사타구니)이 늘어납니다. 너무 멀리, 너무 빨리 밀지 않도록 하며, 앉아 있는 동안 근육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지를 고려하여 거리를 계산하시면 됩니다.

 

또한, 무릎을 구부려 런지 하고 아래로 내려 갈 때 몸이 앞으로 기울어질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울 수 있지만 등을 너무 앞으로 쓰러뜨리면 안됩니다. 사이드 런지에서는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